CAFE

낚시 조행기 ◇

낚시는 즐거워

작성자붕바리(박일진)|작성시간26.06.23|조회수211 목록 댓글 27

 
장소:함평

날짜:21부터 22일 아침

날씨:밤 9시까지 똥바람

동행인:독

대편성:36~65
일기예보에는 바람이 잔잔한정도인데 밤9까지정면 똥바람
어찌어찌 대는 펴놓고 기다려도 자정까지는 말뚝
딱 자정 무렵에 스마트 전자찌가 불길을 품으며
딱 4짜 넘기는 붕어가 나오네요.

새벽으로 넘어가는 시간에 딴짓하다 늦어서 헛챔질
새벽 시간에 멋들어진 찌올림에 초릿실 아웃
그리고 이른 아침에 몸통 찍는 입질

청소는 기본
방생은 미덕
낚시는 즐거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즐거울낚(신지훈) | 작성시간 08:07 new 4짜 축하드립니다.
  • 작성자낚시가자 전상진 | 작성시간 09:19 new 큰손맛보심 축하드립니다.
  • 작성자용전붕어조사(국남훈) | 작성시간 09:34 new 4짜 손맛 축하드려요
  • 작성자안빈락조(이종환) | 작성시간 1시간 38분 전 new 감축드립니다용~
  • 작성자푸른자전거(김성목) | 작성시간 49분 전 new 손맛축하드립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