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으로 남깁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긴꼬리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즐거운 갯낚사 정출~^^
다음 8월 갈치정출을 또 기대해봅니다
그런데 우리 신입 아라제이님은 어디에? -
작성자아라제이 작성시간 26.06.14 집에 와서 보니 한치 4마리네요 ㅋ
숙회까지 신랑이랑 다 못먹었어요. -
작성자아라제이 작성시간 26.06.14 많이 배려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희동이 작성시간 26.06.15 가입 첫 출조였는데 조황이 좋지 못하여 아쉽네요..
자주 다니시면 언젠가는 대박나실때가 오실거에요..
정,배려심,이해심으로 이어온 동호회가 되도록
좀더 신경 쓰겠습니다...고생 많이 하셨어요....^^ -
작성자엄인섭 작성시간 26.06.15 오랫만에 형님들 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김종기 회장님과 배완근 총무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덕분에 좋은 시간 함께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