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갯바위 사랑방 ♣

오래전, 홍합번개 소환.

작성자긴꼬리1|작성시간26.06.14|조회수45 목록 댓글 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긴꼬리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감투가 늘 주도했었던, 군산 너구리아우 배타고 겁도 없이 마구 마대자루로 채취했던 시절. 그립던 갯낚사의 추억 사진들입니다.
  • 작성자허수아비 | 작성시간 26.06.14 아주 오래전의 사진처럼의 모습이 그립습니다.
  • 작성자등대 | 작성시간 26.06.15 삽질하던 젊은 (등대)옛모습이 그립네요
    이제는 저런 힘이 없어유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