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허수아비
|
작성시간
26.06.14
수고들 많으셨네요...
그래도 조황이 꽤 괜찮은듯 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희동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선사 조황사진이라 그렇게 보여지는듯 합니다..대포한지 낱마리로 즐거움만 있었고 아쉽게 전체적으로 한자리수 조황이었습니다...
-
작성자엄인섭
|
작성시간
26.06.15
마릿수는 적어도 씨알좋은 한치 손맛봤습니다.
대포급들은 아무때나 나오는게 아니여서 귀한 구경 많이했습니다.수고많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