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갯바위 사랑방 ♣

한치출조 사진올립니다

작성자희동이|작성시간26.06.14|조회수52 목록 댓글 3

저조한 조황에 고생들 하셨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허수아비 | 작성시간 26.06.14 수고들 많으셨네요...
    그래도 조황이 꽤 괜찮은듯 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희동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선사 조황사진이라 그렇게 보여지는듯 합니다..대포한지 낱마리로 즐거움만 있었고 아쉽게 전체적으로 한자리수 조황이었습니다...
  • 작성자엄인섭 | 작성시간 26.06.15 마릿수는 적어도 씨알좋은 한치 손맛봤습니다.
    대포급들은 아무때나 나오는게 아니여서 귀한 구경 많이했습니다.수고많으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