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현충일]오늘은 6월 6일 현충일 이었습니다

작성자이예찬|작성시간26.06.06|조회수10 목록 댓글 0

오늘은 6월 6일 현충일 이었습니다

오늘은 봉사활동으로 익산 팔복동 한솔 장례식장 앞에있는 6.25 묘비 앞에서  봉사활동을 했습니다

현충일 봉사활동이 처음인지라 어렵기도 하고  낮설기도 했지 만  힘들기도 하고 어렵기도 했던 하루였습니다 

사람들이 갈때는 차가 멈추기도 하고 차가출발 하면 사람이 멈추기도하고 했던 하루였습니다 6.25 참전 용사분들이 계셨기에 

지금에 우리가있고 지금에 우리 나라가 있는 거라고 생각합니다 

한번더 그분들 의 헌신이 있었습으로 인하여 우리나라가 안전하게 살수있는 나라 가 되었습니다  그분들의 희생과 헌신을 느끼며  그동안 우리나라를 지켜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리나라가 발전하는데 있어 그들의 헌신있었다고 생각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