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지역사회

2026년 6월 "갓고을체험"

작성자기쁨반(엄은정) 선생님|작성시간26.06.10|조회수12 목록 댓글 2

6월 갓고을체험 "오란다" 만들기

 

갓고을 체험장에서 "오란다 "만들기하러 왔어요^^ 😊

위생와 앞치마를 착용한 뒤 재료를 직접 살펴보고, 달콤한 시럽이 묻은 과자를 틀에 담아 오란다를 만들어 보았어요.

냠냠~~ 맛을보며 "맛있는 냄새가 나요!" 하며 체험에 즐겁게 참여했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행복반 김채아 | 작성시간 26.06.11 채아가 체험을 다녀와서 자랑스럽게 "오란다 민들었어요~"라고 말하며 아빠 엄마에게 나누어 주어 가족 모두 참 맛있게 먹었습니다. 아이들에게 즐거운 체험을 하게 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미소2반 김다솜 | 작성시간 26.06.11 오란다 오란다~~ 노래를 불러주었는데 집에가서 말했다니 너무너무 뿌듯하네요😁😁 우리채아가 정성담아 만든 오란다 다같이 맛있게 드셨다니 다행이에요💗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