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갓고을체험 "오란다" 만들기
갓고을 체험장에서 "오란다 "만들기하러 왔어요^^ 😊
위생와 앞치마를 착용한 뒤 재료를 직접 살펴보고, 달콤한 시럽이 묻은 과자를 틀에 담아 오란다를 만들어 보았어요.
냠냠~~ 맛을보며 "맛있는 냄새가 나요!" 하며 체험에 즐겁게 참여했답니다. 🍪💕
다음검색
6월 갓고을체험 "오란다" 만들기
갓고을 체험장에서 "오란다 "만들기하러 왔어요^^ 😊
위생와 앞치마를 착용한 뒤 재료를 직접 살펴보고, 달콤한 시럽이 묻은 과자를 틀에 담아 오란다를 만들어 보았어요.
냠냠~~ 맛을보며 "맛있는 냄새가 나요!" 하며 체험에 즐겁게 참여했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