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안내사항은 삭제 금지>
수강생들간의 질답 게시판입니다 :)
예의를 지켜 게시판을 사용해주세요 :)
❌비댓금지❌, ❌글 삭제 자제❌, ⭕말머리 사용⭕
게시판에 적절하지 않다고 판단되는 경우 관리자가 임의로 삭제 할 수 있음을 안내드립니다.
사상 - 전략노트 44페이지
23년 5월 1일, 어린이날 제정으로 암기했는데
아동 복지 - 전략노트 6페이지에는
22년 5월 1일, 어린이날을 제정했다고 써있어서요.
각 단체마다 제정을 한건지 궁금합니다.
더불어 천도교 소년회에서는 어린이날 제정하는데 주도적으로 참여했고, 조선소년운동협회에서는 어린이날 기념식을 거행했다는 것이 포인트인지도 함께 여쭈어봅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