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안내사항은 삭제 금지>
수강생들간의 질답 게시판입니다 :)
예의를 지켜 게시판을 사용해주세요 :)
❌비댓금지❌, ❌글 삭제 자제❌, ⭕말머리 사용⭕
게시판에 적절하지 않다고 판단되는 경우 관리자가 임의로 삭제 할 수 있음을 안내드립니다.
로젠블렛의 읽기에는 정보추출적 읽기와 심미적 읽기가 있고 매니와 와이즈만에서는 경험적 접근법과 분석적 접근법이 있는데 둘다 맥락이 비슷하다보니 구조화가 안되는것 같아요.
선생님들께서는 어떻게 구조화를 하셨을까요? 학자로 구분하셨나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김미연 작성시간 26.06.21 안녕하세요 선생님
두 가지가 맥락은 비슷하지만 로젠블렛은 ‘읽기에 대한 입장’을 이야기했고, 매니와 와이즈만은 ‘그림책 읽기 접근법’으로 이야기했어요! 아마 학자없이 주려면 질문에서 위와 같은 말로 물을 것 같아요! 저는 큰 제목과 학자별로 명칭이랑 정의도 각각 구분해서 외우고 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정연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그렇군요! 지나치지 않고 답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공부 화이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