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상.....
제일 두렵고 지루한 과목이라서 자꾸 미루거나 대충하게 되더라고요ㅜ
혹시 저같이 사상이 두려우신 분 함께 해요~
매일 (off는 없고, 6월 마지막 날까지만 바짝 눈에 익혀보아요)
전략노트를 가지고, 듬성듬성 말고 한 줄 한 줄 꼼꼼히✔️
-괄호 문제내기
-ox퀴즈
-서술형 문제 형식으로 문제를 내면서 회독하고 눈에 익히려고 합니다.
밴드를 활용해서
-전 날 저녁에 문제를 미리 내고
-오전 정해진 시간 내에 문제에 답을 다는 방식으로 진행할 예정이에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