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이번에 재도전 패키지 하쌤 커리 처음 들어요!
작년 최불합 경험 있어요!
20살 후반이구
마지막으로 도전하고
구술 스터디 경험 있습니다 ♥️♥️
희망하는 구술 스터디 시간은
월-토 매일 작게 나눠서 8시 이후로 희망해요!
또는 월수금 밤 8시 이후
저와 같은 상황이신분
나이/응시지역/하고싶은 말이요
선착순 아닙니다
다음검색
안녕하세요! 저는 이번에 재도전 패키지 하쌤 커리 처음 들어요!
작년 최불합 경험 있어요!
20살 후반이구
마지막으로 도전하고
구술 스터디 경험 있습니다 ♥️♥️
희망하는 구술 스터디 시간은
월-토 매일 작게 나눠서 8시 이후로 희망해요!
또는 월수금 밤 8시 이후
저와 같은 상황이신분
나이/응시지역/하고싶은 말이요
선착순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