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4 ☀️

작성자한수연|작성시간26.06.05|조회수56 목록 댓글 0

저 ... 새소리를 듣는 날이 다 오네요 ... 🐦
게다가 어제 공부 끝내고 쉬면서
일찍 스르륵 잠들어서 이제야 쓰는 임용부스팅 !!!
아침에 일어난다는 게 이렇게 상쾌하고 기분 좋은 일이라니
아무튼 장족의 발전입니다 😭

어제 강의 들으면서 아이스크림 먹다가
제 이름 듣고 너무 깜짝 놀라서 아이스크림 뱉을 뻔했어요
ㅋㅋㅋㅋㅋㅋ (혼나는 게 아니라서 안심 ㅎ ...)
하쌤은 아직 제게 연예인 같은 존재신데
약간 방송탄 기분이네요 ㅋㅋㅋ (??) 📺
엄마 나 방송 탔어 ~~ 😚

요즘은 ㅠㅠ 여전히 느린 속도로 강의 따라가랴 복습 따라가랴 자주 못 들리기도 해서 ... 많이 아쉽지만 🫠
스터디 없이 혼자 공부하는 쌩초수의 입장에선,
선생님들과 의견을 공유할 수 있는 수강생톡톡 게시판은
완전히 구세주입니다 🥹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ㅠㅠ❤️

공부 정말 열심히 해서
제 개념에 대한 스스로의 질문도 많이 생겼으면 하는 바람 .. 🙏🏻


오늘도 열심히 달려봅시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