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전에 음악 기출과 기본서를 함께 봤다.
어제까지만 해도 음악이랑 거리두기 했는데, 2회독을 하니 이해가 좀 더 되는 것 같아 다행이었당😁
오후에는 전략노트(교사론) 강의를 듣고 가능한 만큼 회독했다.
낼 마저 회독하고, 전략노트 강의도 다 듣고 남은 부분 회독도 끝내봐야지!!
다음검색
오전에 음악 기출과 기본서를 함께 봤다.
어제까지만 해도 음악이랑 거리두기 했는데, 2회독을 하니 이해가 좀 더 되는 것 같아 다행이었당😁
오후에는 전략노트(교사론) 강의를 듣고 가능한 만큼 회독했다.
낼 마저 회독하고, 전략노트 강의도 다 듣고 남은 부분 회독도 끝내봐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