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월 5일 금요일 🌷

작성자허경아|작성시간26.06.05|조회수13 목록 댓글 0

공부시간 정말 반성합니다..
핑계를 대보자면!!! 요 며칠간 빈속에 커피를 마셔댄 것이 문제가 됐는지 위염이 도져서 쉬었습니다..
그래도 너무 아무것도 안 하는 건 양심이 찔려서 누적복습은 끝냈어요 제 초자아가 제 역할을 하고 있긴 한가봐요
내년엔 꼭 합격해서 나랏돈으로 건강검진받을 거예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