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월 5일

작성자김민영|작성시간26.06.05|조회수19 목록 댓글 0

오늘은 전략노트 강의를 정주행했습니다~ 커피도 맨날 싼거 타먹다가 오늘은 이디야에서 하나 구매했어요 ~~ 덕분인지 오늘은 안졸았습니다 ㅎㅎ 4시쯤 근처 공원에서 운동기구를 했는데 재밌더라구요 ㅋㅋㅋㅋ 애용해야겠습니다 ㅎㅎ 주말동안에는 해이실, 안전 달려볼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