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월 6일 토요일 🌷

작성자허경아|작성시간26.06.06|조회수47 목록 댓글 0

오늘도 즐거운 직강~!
공간 내 위치 지각 공간 관계 지각 뿌셨다👊🏻
위염때문에 점심에 죽 먹었는데 앞으로 죽은 절대 먹지 않는걸로...졸음과 처절하게 싸웠습니다
와중에 수업 듣다가 더하기 할 때 손가락 발가락 총동원해서 수 세는 강빈이 생각나서 혼자 킥킥 웃었어요 아이들의 발달단계는 어쩜 이리 귀여울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