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7/일
어제는 예상문제로 한시간 공부했어요
6시간 채우려고 다짐했지만,,🙀
교회 다녀와서 조금만 누웠다가 공부해야지~~ 하고
그냥 영원히 누워 있게 되는거 같아요..ㅠㅠㅜ
교회 끝나고 집에 오지 말고 독서실을 가든가 해야겠어요!!!
6/8/월
오늘 아침 루틴이 너무 엉망..!
그래도 오후랑 저녁 빡공 했으니 잘했다!!!
내일 12시간 공부하자!!!
다음검색
6/7/일
어제는 예상문제로 한시간 공부했어요
6시간 채우려고 다짐했지만,,🙀
교회 다녀와서 조금만 누웠다가 공부해야지~~ 하고
그냥 영원히 누워 있게 되는거 같아요..ㅠㅠㅜ
교회 끝나고 집에 오지 말고 독서실을 가든가 해야겠어요!!!
6/8/월
오늘 아침 루틴이 너무 엉망..!
그래도 오후랑 저녁 빡공 했으니 잘했다!!!
내일 12시간 공부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