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는 엄마 생신으로 오랜만에 온가족이 모여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요!!(중간중간 이동할 때 회독 녹음 한 것도 듣고 고시문송도 들으며 하루를 보냈습니다☺️)
이번주부터는 전략노트 놀이 회독에 들어갔어요! 전략노트 처음에 읽었을 때는 어색했는데 이제 많이 익숙해지니까 회독도 편하고 좋아요ㅎㅎㅎ역시 뭐든 적응만 하면 다 할 수 있는것 같아요! 더 눈에 많이 묻히고 회독하고 녹음하겠습니다!
2027 유아임용 합격!!
매일 저와 함께하는 합격이에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