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아주대학교 병원을 갔다왔다..
서산의료원에서 내시경을 받고
수원으로 떠났다..
자투리시간활용으로 공부하고 또저녁시간에 공부하고싶었지만
ㅎㅎ…….하 제대로 되지않았다…
그럼에도 하쌤께서 말씀하신대로
끝날때까지 끝난게 아니고
말하는대로 되는것이기에 악한 말들을 입에 담지않겠단 생각과 다짐을 해본다.
긍정의 말들로만 나를 무장해봐야겠다!!!!
그나저나 배가 이상하게 아픈데.. 안아파질수있도록 과식하지말고 적당히 먹어야겠다. 그리고 요거트나 유산균으로 변비증세를 꼭꼭 가라앉혀야겠다.
내일은 계획대로 해보자!!
오늘은
스터디공부 밖에는 안했던것같다……..
화이팅 포기하지마!!!!!! 난할수있어!!!!!!!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