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9 작성자김영신|작성시간26.06.09|조회수9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올해 안전을 볼 시간이 너무없어서ㅠㅠ2주만에 안돼!! 하면서 안전꺼냈당 올해 올인 안하고 일 시작한거 후회도 많이 했지만 어쩌겠어~~~ 주어진 시간에 최선을 다해야디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