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9일 작성자김민영|작성시간26.06.09|조회수18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늘안 각론강의 달렸습니당. 예술도 끝나고 드디어 자연이네요 ㅎㅎ.. 이번에 처음으로 강의내내 안졸은 것 같아요..!! ㅋㅋㅋㅋ 추카추카 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