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월 10일

작성자구혜민|작성시간26.06.10|조회수13 목록 댓글 0

8시간 근무하면서 8시간 공부 해보자고 매일 다짐하는데 진짜 쉽지 않네요ㅠㅠㅠ6월 쯤이면 일도 덜 바빠져야하는데 매일 3월이니ㅜㅜ 그래도 힘내서 내일 몰래 공부 하면서 8시간 채워보겠습니다. 오늘 4시30분 부터 시작해 2분 모자란 7시간 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