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10/수

작성자김시은|작성시간26.06.10|조회수17 목록 댓글 0

직강 다녀왔어요!
오늘 의사소통 수업 들으면서 지금까지 알던 것 보다
더 세부적으로 알게 된 것이 많았어서 넘넘 유익했어요👍🏻🤍

집에 돌아와서는 전략노트 15분 정도 녹음했어요
그냥 교재 회독하는 거는 피곤하고 몸이 거부하는데
녹음을 하니까 짧은 시간 동안 집중이 꽤 잘 되더라고요!!
(무엇보다 침대에서 할 수 있다는 점..ㅎㅎㅎ👏🏻)

내일도 빠이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