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에서 에너지드링크 1+1 2000원에 대폭 할인하길래
사먹었는데 효과가 너무 좋다 그리고 맛있다ㅠㅠ
비타500+탄산맛이라 딱 내 취향
원래도 카페인 잘 받는 편이긴 하지만
오늘은 졸리다는 느낌이 아예 안 들어서
역시 카페인을 마셔야 되나 싶었다 ㅎㅎ
몇 개 더 쟁여놔야지!
덕분에 집중도 잘 되고 기분 좋게 하루 마무리~
내일도 파이팅해보자❤️🔥
혹시 궁금하신분들 요거에요..😗
🐜
- 놀이이해자료 회독
- 의사소통 구술스터디
- 구술스터디 복습+구멍노트
- 기출 강의 2개
- 기출 내용 복습 + 단권화 완
- 수학교육 회독 45p
- 수학교육 기출 Q문제 정리
- 의사소통 키워드 기반 복습+구술스터디 준비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