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6.06.11 (목)

작성자김연주1|작성시간26.06.11|조회수13 목록 댓글 0

오늘 오전에는 수학 기출과 기본서를 공부했고,
오후에는 미술 회독을 했다.
저녁에는 교사론에서 부족한 파트를 읽어봤더니 약간의 자신감이 생겼다!
앞으로도 피하고 싶은 부분은 여러 번 공부하도록 노력해야겠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