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오전에는 수학 기출과 기본서를 공부했고,
오후에는 미술 회독을 했다.
저녁에는 교사론에서 부족한 파트를 읽어봤더니 약간의 자신감이 생겼다!
앞으로도 피하고 싶은 부분은 여러 번 공부하도록 노력해야겠다☺️💪
다음검색
오늘 오전에는 수학 기출과 기본서를 공부했고,
오후에는 미술 회독을 했다.
저녁에는 교사론에서 부족한 파트를 읽어봤더니 약간의 자신감이 생겼다!
앞으로도 피하고 싶은 부분은 여러 번 공부하도록 노력해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