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1 목요일 작성자김은교|작성시간26.06.11|조회수8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한 번 공부 시작할 때 한시간 넘게 어찌 공부하나요..Adhd 으드흐드 인가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