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월 11일 (목)

작성자이선희|작성시간26.06.11|조회수14 목록 댓글 0

오늘은 저녁에 수업이 있었는데 1학기 마지막 수업 기념으로 교수님이 일찍 끝내주셨어요..!! 무려 1시간이나..
정말정말.. 최고의 선물💙
덕분에 평소보다 빨리 집에 와서 쉬고, 부족한 공부를 더 해보았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