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월 11일 목요일🫧

작성자김보경|작성시간26.06.11|조회수27 목록 댓글 0

전략노트 프린트를 못해서 강의를 못 들었는데
그런지 약간 쳐진 하루였다..
역시 매일 하쌤과 함께 공부해야 되는 것 같다ㅎㅎ😅
기분전환 겸 운동 다녀오고
낼 아침 스터디 준비하며 하루 마무리〰️
많이 못 봐서 좀 더 보다 자야될 거 같다...ㅎㅎ
내일이 벌써 금요일이라니!ㅠ
내일도 파이팅해보자!!🔥

- 놀이실행기록 반 회독
- 교사론 서술노트 최종본 완성+전체 회독
- 의사소통 구술스터디 복습
+ 구멍노트 작성
- 예술경험 기출 복습(34~50)
- 예술경험 회독 50p
- 읽기 발달단계 인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