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1일 목요일 🌷 작성자허경아|작성시간26.06.12|조회수21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알바 끝나고 공부하다가 일이 생기는 바람에 계획한만큼 공부를 못했어욤..속상🥹그래도 5시간만큼은 지키고 싶어서 돌아와서 달렸어욥🏃🏻♀️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