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 다읽지 싶었던 의사소통 기본서를 2회독했다.
마치 큰 산을 넘은 것 같은 기분이다😂
서술노트까지 정리하고 사회관계 회독으로 넘어 갈 예정 신난다!!! 하하핳하
전략노트 교사론 회독하는데 속도가 안나서 집중도가 흐려졌다ㅠㅠ 내가 이 공부를 시작한 이유와 목표에 대해 포스트잇에 써서 붙여놓고 나서 마음을 다잡을 수 있었다
다음검색
언제 다읽지 싶었던 의사소통 기본서를 2회독했다.
마치 큰 산을 넘은 것 같은 기분이다😂
서술노트까지 정리하고 사회관계 회독으로 넘어 갈 예정 신난다!!! 하하핳하
전략노트 교사론 회독하는데 속도가 안나서 집중도가 흐려졌다ㅠㅠ 내가 이 공부를 시작한 이유와 목표에 대해 포스트잇에 써서 붙여놓고 나서 마음을 다잡을 수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