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11 목

작성자김현아|작성시간26.06.12|조회수24 목록 댓글 0

언제 다읽지 싶었던 의사소통 기본서를 2회독했다.

마치 큰 산을 넘은 것 같은 기분이다😂

서술노트까지 정리하고 사회관계 회독으로 넘어 갈 예정 신난다!!! 하하핳하

 

전략노트 교사론 회독하는데 속도가 안나서 집중도가 흐려졌다ㅠㅠ 내가 이 공부를 시작한 이유와 목표에 대해 포스트잇에 써서 붙여놓고 나서 마음을 다잡을 수 있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