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소통이랑 거리 좁히는데 힘쓴 날 !! 😇
(우리 이제 어사즈 탈출인 거야 ... !! (ㅠㅠ) )
전화번호부 궁금해져서 찾아봤는데
진짜 거의 팔만대장경 수준이어서 너무 웃겼어요 ㅋㅋㅋㅋ
지역 내 가게들 전화번호 같은 게 적혀있는 건가? 했는데
일반 시민들 번호랑 주소까지 적혀있대서 신기 ... 😮
새로운 사실 하나 알게 돼서 흥미로웠습니다 😆
🍀
괜히 눈물 한 방울 똑 떨궈보고 .. 🥹
꼭 현실이 되었으면 싶구 ...
좌절 금지!! 아직 이르다!
하쌤 말씀 잘 떠올리기 💛
오늘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