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월 11일

작성자김민영|작성시간26.06.12|조회수42 목록 댓글 0

오전에는 다녀와야할 곳이 있어서 외출하고, 오후에는 시간강사 다녀왔습니다.🙂 이번에는 새로운 아이들을 만났는데 너무 귀엽고 예쁘더라고요 ㅎ-ㅎ 꼬옥 이번에는 합격해서 발령받는 상상하며 하루를 마무리합니다 ~_;;
그래서 밤에 강의를 들었는데 도저히 앉아서 들을 수 없을 것 같아서 누워서 들었어요 ㅠㅜ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자꾸 인터넷 이슈가 터져서 ㅜㅜ 강의 후반부에 30초애 한 번씩 오류가 뜨길래 '한 번 더 뜨면 걍 끄고 잠이나 자야지..' 생각했는데 그 뒤로는 오류가 갑자기 안뜨는 마법이 나타났습니다;;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