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금채윤|작성시간26.06.12|조회수25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의사소통 필기 옮기다가손이 너무 아파서 나머지 내일할까오백번 고민했지만 결국 끝까지 함 !!손가락에 굳은살 생기면 후반기에 안 아픈가 하고(?)아파서 굳은살 생겼잖아 정말 럭키비키잖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