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작성자금채윤|작성시간26.06.12|조회수25 목록 댓글 0

의사소통 필기 옮기다가
손이 너무 아파서 나머지 내일할까
오백번 고민했지만 결국 끝까지 함 !!
손가락에 굳은살 생기면 후반기에 안 아픈가 하고(?)
아파서 굳은살 생겼잖아 정말 럭키비키잖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