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매일 8시 착석 인증 스터디 하고 있어요
일찍 일어날 수 있어서 좋은데
오늘은 앉자마자 잠이 쏟아져서
스카 도착한지 1시간 만에 집 가서 자고 왔네요 ㅎㅎ..
확실히 개운한 상태로 공부하니 집중이 잘 되더라구요🙇♀️
이번 주말도 늘어지지 않고 알차게 보내보겠습니다
화이팅🍀
다음검색
요즘 매일 8시 착석 인증 스터디 하고 있어요
일찍 일어날 수 있어서 좋은데
오늘은 앉자마자 잠이 쏟아져서
스카 도착한지 1시간 만에 집 가서 자고 왔네요 ㅎㅎ..
확실히 개운한 상태로 공부하니 집중이 잘 되더라구요🙇♀️
이번 주말도 늘어지지 않고 알차게 보내보겠습니다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