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13 토 공부기록📚✨

작성자장윤정|작성시간26.06.13|조회수33 목록 댓글 0

오늘은 논술 강의를 들었어요🏃🏻‍♀️
교사론 정말정말 중요한 것 같아요!! 앞으로도 꾸준히 읽어보려구요!!✨ 화이팅!!

이번주에 생일이 있어서 언니랑 형부가 집에 놀러와서 맛있는 음식도 많이 먹고 응원도 받았어요ㅎㅎ(언니랑 어렸을 때는 많이 싸웠는데..ㅋㅋㅋㅋ 결혼하고 나니까 세상에서 마음이 제일 잘 맞는 친구 같아요🥹)

오늘은 일찍 자고 내일 직강도 열심히 듣고 하쌤도 얼른 뵙고 싶어용!! (토요일에 하쌤을 못 만나서 왠지 어색한 하루였어요ㅎㅎ)

2027 유아임용 합격!!🍀

11년째 예쁜 꽃 선물해주는 멋진 남편! 최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