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습관적으로 새벽에 깼다가 직강 없는 날임을 깨닫고 우왕 좀 더 자도 된당~하면서 다시 누웠을 때 엄청 행복했어요ㅎㅎ 나중에 합격하고 나서 아 맞다 나 합격했지? 하고 다시 누워서 뒹굴뒹굴 하는 날도 오겠죠?🙏🏻
오랜만에 단둘이 산책~~🎶
다음검색
오늘 습관적으로 새벽에 깼다가 직강 없는 날임을 깨닫고 우왕 좀 더 자도 된당~하면서 다시 누웠을 때 엄청 행복했어요ㅎㅎ 나중에 합격하고 나서 아 맞다 나 합격했지? 하고 다시 누워서 뒹굴뒹굴 하는 날도 오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