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3 작성자박혜선|작성시간26.06.13|조회수18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본가에 따로 살고 있는 동생이 보내온 생일편지 읽고 눈물이 쥴쥴...😭이렇게 많은 사람들의 응원을 받고 있으니 더 열심히 해보자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