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월 13일 토요일🩵

작성자양현지|작성시간26.06.14|조회수37 목록 댓글 0

📝오늘은 처음 가본 도서관에서 공부했다!
시설이 너무 좋아서 신났으 ㅎㅎ 내년엔 합격해서 여기서 책만 읽고싶다는 생각뿐이었다 흑
의사 전략회독하는데 환경인쇄물..요놈 왜이렇게 시험에 나올 것만 같은 기운을 내뿜는건지 한 글자 한 글자 다뜯어먹었다🤤

내일 직강도 빠이팅👊
(기본서 강의가 두 번밖에 안남았다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