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14/일

작성자김시은|작성시간26.06.14|조회수19 목록 댓글 0

오늘 직강에 가느라
예배를 못 드리는 게 영 마음에 걸려서
새벽예배 갔다가 직강으로 향했습니다ㅎㅎㅎ

마음은 가벼웠지만,,
지금 머리가 너무 무겁고 두통이 있어요😇
자고 일어나서 내일 깨끗하게 회복되길!

몸이 힘든데 아부지가 회사 일 도와달라고 하셔서
완전 아빠 구박하면서 도와드렸어요 ㅠㅜㅜ흐잉
내일은 착하고 친절한 딸 해야겠어요😉

교사론 유닛15 녹음하고 이제 누웠어용!
모두모두 고생 많으셨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