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탐구 복습 및 서술노트🔥
어제 직강 다녀오고 푹 쉬어서 그런지 오늘 집중 최고였다!!
서술노트 (수학+과학) 하다보니
새삼 어제 진도 참 많이 나갔구나 싶었던,,,
토요일에 과학만 끝나면 각론 끝^_^
이번주도 오늘만 같아라~~~ 화이팅🙏🏻👍🏻👍🏻
다음검색
자연탐구 복습 및 서술노트🔥
어제 직강 다녀오고 푹 쉬어서 그런지 오늘 집중 최고였다!!
서술노트 (수학+과학) 하다보니
새삼 어제 진도 참 많이 나갔구나 싶었던,,,
토요일에 과학만 끝나면 각론 끝^_^
이번주도 오늘만 같아라~~~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