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6.06.15 (월) (+주말 공부)

작성자김연주1|작성시간26.06.15|조회수16 목록 댓글 0

오늘은 전략노트 마지막 강의 듣고 회독을 마무리했다!
계획대로라면 어제 다 끝내야 했는데, 너무 힘들어서 그냥 쉬었다🥹
그럼에도 오늘 컨디션이 너무 저조해서 힘들길래 오늘부터는 공부 끝내는 시간도 조금 앞당겼다.
그 시간 만큼 잠을 조금 더 자보려고 한다!

내일은 수학 강의 5개 다 들어보자! 미리 파이팅💪

지난 토요일 점심 때는 오랜만에 친구 만나서 맛난 음식도 먹고 수다도 떨며 힐링했당😚
약속 다녀와서 강의를 조금 보고, 저녁 먹고 또 했는데 열품타에 표시가 안 된 걸 방금 확인했다😅

일요일에는 스터디 카페 가서 강의를 봤는데, 체력도 없고 공부 환경도 낯선 바람에 예상보다 일찍 왔다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