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뭔가 저 자신에게 마음에 안드는 점이 몇가지 있었는데요..
그 중에서도 치과를 가야하나 말아야하나로 30분 넘게 고민하고 저만큼 빵꾸낸건 진짜 어이없넹 그냥 가라 좀~!~! 당장 예약하고 잡생각 멈춰😮💨
다음검색
오늘 뭔가 저 자신에게 마음에 안드는 점이 몇가지 있었는데요..
그 중에서도 치과를 가야하나 말아야하나로 30분 넘게 고민하고 저만큼 빵꾸낸건 진짜 어이없넹 그냥 가라 좀~!~! 당장 예약하고 잡생각 멈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