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월 15일 월요일 🌷

작성자허경아|작성시간26.06.15|조회수17 목록 댓글 0

오늘 뭔가 저 자신에게 마음에 안드는 점이 몇가지 있었는데요..
그 중에서도 치과를 가야하나 말아야하나로 30분 넘게 고민하고 저만큼 빵꾸낸건 진짜 어이없넹 그냥 가라 좀~!~! 당장 예약하고 잡생각 멈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