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6.06.16 (화)

작성자김연주1|작성시간26.06.16|조회수13 목록 댓글 0

오전에 언어 기본서를 보면서 전략노트에 필기했는데 생각보다 진도가 잘 안 나간다🥲
그래도 지금 오래 걸리더라도 꼼꼼하게 단권화 해두면 나중에 회독할 때 편할 것 같다!

오후에는 수학&과학 강의를 다 들었다! 회독을 하던 중에 공부를 마무리해서 내일 마저 회독하고, 어제 배운 부분도 공부해야겠다.

오늘도 졸린 하루였지만, 열심히 공부하려고 노력했다.
내일도 힘내봐야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