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16(화)☀️

작성자이서영1|작성시간26.06.16|조회수19 목록 댓글 0

욕심에 비해
공부 진도가 너어무 안 나가서 그런건지,
혼자 틀어박혀 공부하는 것에 지친건지
요즘 너무 우울하다😭
슬럼프가 온 것 같다😱

그래서 공부 장소도 바꿔보고
공부 계획도 다시 바꿔보려고 한다

직영상반? 그것도 신청해서
열심히하는 다른 선생님들 모습 보면서
동기부여 될 수 있는 기회가 생기면 좋겠다

슬럼프라고 우울해지지말고
터닝포인트라 생각해야겠다
새롭게 다시 해보자

할 수 있다 할 수 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