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소통 전략노트 강의🔥
오랜만에 의사소통 하니 또 새롭다..
개론과 자연탐구에 빠지다가 다시 의사소통의 길로 가자
또 12시를 넘겨버렸어요..
12시 전에 올려야지 생각하곤 넘겨버렸지..ㅎㅎ
다음부터는 생각날때 미리 올려야지..!
다음검색
의사소통 전략노트 강의🔥
오랜만에 의사소통 하니 또 새롭다..
개론과 자연탐구에 빠지다가 다시 의사소통의 길로 가자
또 12시를 넘겨버렸어요..
12시 전에 올려야지 생각하곤 넘겨버렸지..ㅎㅎ
다음부터는 생각날때 미리 올려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