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들은 6월부터 스퍼트 낸다고 하는데
나는 이런저런 사정으로 .. 알바를 늘렸더니 너무 괴롭다 ㅠ
임용부스팅 쓰는 것도 행복한 숙제였는데... ㅜㅜ
그럼에도! 마음이 힘들어도! 공부는 손 놓지 않기.. 🤙🏻
다음검색
남들은 6월부터 스퍼트 낸다고 하는데
나는 이런저런 사정으로 .. 알바를 늘렸더니 너무 괴롭다 ㅠ
임용부스팅 쓰는 것도 행복한 숙제였는데... ㅜㅜ
그럼에도! 마음이 힘들어도! 공부는 손 놓지 않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