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7(수)☀️ 작성자이서영1|작성시간26.06.17|조회수12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요즘 구멍노트를 만들고 있는데정말 오래 걸리네요…😂너무 욕심부리지 말고천천히 해봐야겠습니다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