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박한(?) 수험생활 속 힐링..
내 취향 좋은 노래 듣기🎵
이번에 월드컵 개막식에서 나온 노래인데,
월드컵에 한국어 가사라니! 너무 멋있고 좋다ㅠ
공부하다가 지칠 때 헤드셋 끼고
"또 넘어져도, 난 또다시 일어나"라는 가사를 듣고 있으면
다시 공부 할 힘이 난다..! (한번 들어보세요 선생님들...💘)
이재님도 정말 긴 암흑기를 지나왔지만
지금은 세계적인 가수가 되신 걸 보면,
역시 기회는 열심히 노력하고 준비한 사람이 잡는 것 같다.
나도 올해의 기회를 꼭 잡을 거라고 마음을 다잡으며!
열심히 공부했다..ㅎㅎ🔥
내일은 일정이 있어서 ㅠㅠ
오프하구 일찍 일어나기 도전..!
대신 주말에 더 열심히 해봐야지!
오늘도 고생했다💓
- 이해자료 반 회독 + 법 인출
- 각론 강의 1개 + 서술노트 최종 완성(56~102)
- 기출 강의 4개💖
- 유아미술교육 서술노트 구술 복습
- 사회관계 구술스터디
- 사회관계 키워드 구술 복습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