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9일 작성자김민영|작성시간26.06.19|조회수2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전에 축구보느라 공부를 많이 못 했네요😅결과에 속상해서 오후에도 집중력이 쪼옴..;;..ㅜㅜ 그랬어요 ㅋㅋㅋㅋ 그래도 전략 강의는 다 들었습니다 ㅎㅎ 끝이다~ 하는 하쌤이 넘 귀여우셔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