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매일 스카에 일찍 오던 분이 있었는데
오늘 갑자기 짐을 빼서 사라지셨다...
그분이랑 나랑 둘만 매일 아침 일찍 왔었는데..🥹
행정법총론 공부하시는 걸 봤었는데
아마 내일 교행 시험이라서 시험보러 가시나보다.
시간이 참 빠르다는 걸 느꼈다ㅠ
열심히 하신 만큼 좋은 결과 있으시길!
그리고 나도 곧! 좋은 결과 받고 짐 뺄 수 있길 ㅎㅎ
이제 아침 스카는 나 혼자만 있겠당 오히려 조아...😗
오늘은 집중력이 좀 좋지 않았는데
내일은 더더 힘내보자!!!
내일도 파이팅💓
- 사회관계 구술스터디
- 실행자료 반 회독
- 전략노트 강의 2개
- 자연탐구 70p 회독
- 자연탐구 구술스터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