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6.06.18, 19 (목, 금)

작성자김연주1|작성시간26.06.19|조회수10 목록 댓글 0

6/18 (목)
아침부터 생리통 땜에 힘들었다😭 약을 먹었는데도 버티기가 너무 힘들어서 공부를 일찍 끝내고 푹 쉬었다.
원래 생리통이 없는데 올해 심해진 걸 보니 몸상태가 안 좋아진 것 같았다🥲
다음 달부턴 타격을 덜 받기 위해 운동을 다시 시작해야겠다고 다짐했다!

6/19 (금)
어제 다짐한 것처럼 오늘 아침에 운동을 했다!
오랜만에 아침부터 몸을 움직여서 그런가 오늘 많이 피곤했다😢
그래도 드디어 기출 강의를 완강하고, 전략노트도 언어 파트를 다 끝내서 기분 좋게 마무리 했다 :)

앞으로는 절대 강의를 미루지 않아야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